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해요

청정원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소스

728x90

시중에 파는 다양한 소스들 덕에 집에서 스파게티 해먹는게 라면 끓이는 것만큼 쉬워진 요즘. 주말에 슥배송으로 쟁인 청정원 아라비아따 소스와 소세지로 오늘 저녁은 스파게티로 정했어요. 퇴근을 하고 집에 와서 국을 끓이기란 참 어려운 일이여서 오늘은 정말 가뿐한 마음이였어요 :) 라면만큼 쉬운 조리에 라면보다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있어서 좋았달까요?ㅋ


청정원 토마토와 레드페퍼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소스예요. 딱봐도 매운맛 토마토 스파게티죠? :) 레드페퍼는 청양고추보다 3~7배의 매운 맛을 내는 인도산 고추예요. 베트남 건고추를 애정하는 전 레드페퍼에도 빠져버릴거 같아요. 아... 오일 스파게티에 들어가는 페페론치노도 좋아해요.


한 병에 토마토 9개 분량이 들어갔다고 해요. 4인분 용량이라고 하는데 소스를 넉넉하게 넣어서 조리하는 전 3인분 정도로 쳐요 :)


토마토, 레드페퍼, 양파, 바질, 오레가노가 들어있어 별 재료없이도 ‘누구나 쉽게 쉐프처럼’ 스파게티를 즐기게 해주는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 스파게티나 파스타는 소스가 다하니까 요리가 참 쉬워져요^^

스파게티면, 소세지, 소스만 있으면 돼요. 정말 간단해요.

집에 남아있던 스파게티면도 청정원 이네요 ^^
목우촌 소세지예요.


먼저 소세지를 작게 잘라주세요. 삶은 스파게티면과 소스를 섞을때 넣어줘도 무리는 없지만, 전 식감을 위해 소세지를 먼저 기름이 튀기듯이 바싹 구웠어요.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소세지를 투하 :)
튀기듯이 바싹 구워주세요.


칼로리가 걱정되시면 끓는 물에 데치는 방법도 괜찮지만, 저는 구운 소세지의 식감에 한표 던져요 :)

정말 면, 소스, 소세지면 돼요❤︎


끓는 물에 스파게티면을 넣어주세요. 이때 원하는 면의 식감에 따라 8~10분 정도 삶아 주시면 돼요.


소스가 들어가는 스파게티는 푹 익은게 좋아서 저는 10분 정도 삶았어요^^ 오일 스파게티는 반대로 좀 꼬들꼬들한게 맛있어요!


면을 원하는 식감에 맞게 삶아 주신다음 채에 물기만 빼주시면 돼요. 찬물에 헹궈내시는게 아니랍니다^^


스파게티면 포장 봉지에도 문구 안내가 있는걸 보면 의외로 찬물에 헹구시는 분들도 많이 있나 봐요^^


스파게티 삶았던 팬에 물기 뺀 스파게티와 아까 튀기듯 구워놓은 소세지를 넣어줍니다.


아라비아따 소스를 뜯었어요. 입구까지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소스를 듬뿍 넣어서 만드는 스파게티를 좋아하기 때문에 2인분 기준 3인분의 소스를 넣었어요. 맛이 풍성해져서 그렇게 먹는걸 좋아해요.

맛있어 보이죠?


잘 섞이도록 뜨거운 불에서 가열하시면서 소스를
섞어주세요. 스파게티 만들기 되게 쉽죠? 라면만 먹다가 이렇게 스파게티를 드시면 또 남달라요. 만들기도 이렇게나 쉬운데 즐기지 않을 이유가 없죠. 시판 소스는 종류가 또 얼마나 많은지❤︎


소세지를 듬뿍 넣어서 식감도 좋고 배도 불러요. 아라비아따 소스는 매콤한 소스라, 매운걸 못 드시면 먹기가 좀 그럴꺼예요. 입끝에 매콤함이 따라오거든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아할 맛이지만요.

소스나 가공식자재는 청정원이 정말 잘 만들어 내는거 같아요. 가성비도 우수하고 종류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_^

저녁은 뭘 먹지? 하는 평일이나 주말에 느긋하게 한번 즐겨 보세요. 제 입맛에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