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키워요

페스룸 덴탈클린칫솔

728x90

개껌에 이어 칫솔도 유목민인 저. 강아지 전용 브랜드가 차고 넘치는 요즘에도 칫솔은 영 고민스러웠어요.
칫솔 헤드가 작다고 하는 걸 샀는데도 불구하고 요키인 저희 아이들에게는 크더라고요. 칫솔모가 너무 뻣뻣하기도 해서 아이들 입에 피가 날 것 같았어요ㅠ 실리콘 칫솔도 사봤는데 이건 소형견에게는 맞지 않아요. 얘들 입 찢어지겠어요. 모모와 코코의 구강관리는 스프레이, 플라고 효소 치약, 잇츄로 관리하고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페스룸 덴탈클린칫솔 광고를 접했어요. 이전에 페스룸에서 빗을 구매한적이 있는데 실패였거든요. 연근을 마구마구 생산해준데서 샀는데, 장모인 요키는 안맞았어요ㅠㅡㅠ 단모종이나 고양이에게 적합한거였어요. 저는 안맞아서 고양이를 키우는 친동생한테 줬는데 고양이들은 너무너무 좋아한다고❤︎ 그런 기억이 있어서 사실 좀 고민했었거든요. 이걸 사야 하나?ㅋ 비싸지 않은 가격이여서 그래도 주문해봤습니다 :) 아이들에게 맞는 칫솔을 꼭 찾으리라는 마음으로!


칫솔 두개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앙증맞은 박스에 배송을 해주셨어요 :)


박스를 뜯어보니 이렇게 들어 있네요^_^


모델이 고양이 인걸 보니 예민한 고양이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 제품으로 보입니다만? :)


#극초소형 칫솔헤드
#기능성 초극세사모
#인체공학적 디자인
#구취 & 치석 제거

페스룸 덴탈관리 칫솔은 항균 프리미엄 PBT 초극세모 제품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공식 승인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묘치공학적
#견치공학적
#극초소형
#초극세사모
#잇몸자극최소화

고양이와 소형견이 함께 사용 가능한 초소형 칫솔이예요. 0.08mm 미세모 사용으로 잇몸 상처가 없는 제품이라고 광고를 하고 있는데, 정말 그런거 같아요. 다른 제품들은 헤드가 너무 크고 모가 뻣뻣했었는데 이 칫솔은 그렇지 않더라고요.


힘을 줘봤는데 부드럽게 밀려요 :)


집에 가지고 있던 실리콘 손가락 칫솔인데... 하- 이거 정말 대형견 용이에요. 것도 모르고 이걸로 닦으면 이가 안 아프겠지? 하고 샀었어요ㅠ


헤드가 정말 작아요. 제가 본 강아지 칫솔 중에 제일인듯해요. 강아지 입으로 들어가는 헤드쪽이 굉장히 작은데, 면봉과 1mm 내외의 차이 정도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작고 부들부들해요.

손으로 잡기 좋게 육각형 모양이라서 그립감도 좋은데다(연필 같죠 :) 중간에 논슬립이 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도 해줘요.

뭔가 이번 칫솔은 정말 성공이다 싶은 맘❤︎


항상 쓰고 있는 플라고 치약을 함께 준비했어요. 이에다가 손으로 발라줬었는데 이제 안그래도 돼요 :)


칫솔에 익숙해지도록 치약을 묻혀서 쥐어줬는데 확실히 거부감이 덜해요.


양치에 심취한 모모입니다ㅋㅋㅋ 제가 직접 닦아줘서 이를 닦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확실히 좋아요. 칫솔모가 부드럽고 헤드가 작으니까 입안에 넣기에 거부감이 없어요. 강아지 입을 살짝 당겨서 안에 있는 어금니를 보면서 치약을 묻혀줄 수 있어요. 강아지가 입을 다물고 있는 상태에서 입안에 넣고 문지르는데 아이들이 거부감이 확실히 덜해요. 제 손가락도 아이들에게는 커서 문제였는데ㅠ 이제 정착할 칫솔이 생겼어요❤︎


치열이 고르지 못하고 상대적으로 예민한 코코인데요.
얘한테도 어렵지 않게 시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페스룸 공식몰에서 개당 5,900원에 구매했어요.
맘에 들어요 정말 :-)

칫솔모가 부드럽고 헤드가 완전 작아서 어금니 안쪽까지 닦아줄 수 있어서 완전 사랑해요❤︎

추천합니다 :-)


728x90

'강아지 키워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와 고양이는 함께할 수 없어-  (3) 2020.12.03
행복한 모콩이❤︎  (2) 2020.12.01
개껌, 잇츄 옐로우  (2) 2020.11.23
네포네, 강아지 인식표  (0) 2020.10.20
개껌, 멍랩 어니스틱  (2) 20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