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키워요

개껌, 잇츄 브라운

728x90

여러 브랜드 개껌을 헤매이다 드디어 정착을 했어요. 아무래도 오래 먹는게 중요하기도 하고, 먹고 나서 탈 없는 것도 중요했답니다. 왜 소형견들은 조금만 잘못 먹어도 탈이 잘 나잖아요. 저는 잇츄를 먹이고 있어요.
처음에는 그린으로 시작했는데, 다음에 옐로우, 마지막은 브라운으로 이어졌어요. 기본적인 치아 관리의 기능은 동일하지만 각 구강, 면역, 눈건강으로 나눠지거든요. 잇츄가 정가로 사면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어서 항상 세일을 노리고 주문해요. 인별에서 이벤트 광고도 많이 하고, 카카오 친구를 맺어뒀더니 이벤트 정보도 많이 보내주고 그러거든요❤︎ 해서 떨어지기 전에 쟁겨두는 아이템. 그게 잇츄예요. 언제 세일하나 눈에 불을 켜고 챙겨요 :) 특대용량이 저렴할때도 있고 소포장 패키지가 저렴할때도 있어요. 이번에는 소포장이 저렴해서 소포장으로 구매했어요.

잇츄 브라운, 옐로우, 그린 이예요.


잇츄S 사이즈 9개 입의 브라운, 옐로우, 그린 이렇게 3개 1세트로 할인을 하더라고요. 12,000원대 정도 였어요. 한번에 3세트까지만 주문이 가능했어요. 해서 저는 3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9개입 X 3봉지 X 3세트 해서 총 81개의 잇츄를 확보했답니다^_^


그린을 제일 많이 먹이고, 옐로우를 먹였는데, 이번에는 브라운까지 도전했어요.


잇츄 브라운 : 눈 & 눈물
소 간, 결명자 사용
이빨 사이 치석을 긁어주는 기포구멍
가금류(닭, 오리 등) 단백질 Free
타피오카, 글루텐, 인공향, 색소, 인공감미료 X


잇츄 옐로우
마누카 꿀, 프로폴리스 사용
이빨, 치아 사이를 긁어주는 기포 구멍
가금류(닭, 오리 등)단백질 Free
타피오카, 글루텐, 인공향, 색소, 인공감미료 X


잇츄 그린
클로렐라, 파슬리 사용
이빨 사이 치석을 긁어주는 기포 구멍
가금류(닭, 오리 등) 단백질 Free
타피오카, 글루텐, 인공향, 색소, 인공감미료 X

잇츄는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린 잇츄


잇츄 그린이 광고에 있는 컬러와 가장 유사하게 나오는 제품이예요. 발색이 진해요.

옐로우 잇츄


옐로우 잇츄는 광고는 좀 더 노란 컬러인데, 실제로 받아보면 연한 컬러예요.

브라운 잇츄


브라운 잇츄는 광고는 좀 더 붉은 컬러로 보여요. 소간을 써서 그런가 했는데, 받아보면 딸 브라운 컬러감의 잇츄예요. 마른 쿠키 같은 컬러랄까요 :)

유통 기한도 넉넉하니 좋아요 :-)
이이이이이잇츄❤︎


눈 흰자를 보이면 달려드는 모모가 너무 귀여워요 :)

코코도 냄새를 맡기 시작해요^^
혓바닥이 마중나온 모모ㅎㅌ
와암 - ❤︎


전에 바게트츄를 사줬을 때는 잘 안 먹었는데, 잇츄는 같은 형태나 느낌인데도 확실히 잘 먹어요. 기호성이 좋아요. 1일 1잇츄가 아이들 치아 관리에 큰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마른빵 냄새 같은게 동일하게 나고 컬러나 부가적인 효능이 약간 다르지만 3컬러 모두 괜찮아서 골고루 먹이는걸 추천해요.

치아가 제대로 난 모모는 확실히 치석이 덜 생기는
반면, 성장속도가 빨라서 치아가 예쁘게 자리잡지 못한 코코는 치석이 상대적으로 많이 생길 수 밖에 없더라고요.

꾸준히 들여다보고 관리해서 치아 문제로 고생하지 않는 강아지를 키울 작정이예요 :)






728x90